골목게임
골목게임 노름이란,안 되는 날은 장사가 없는 법이야.그건 인력으로 바꿀 수 있는 일이 아니거든 그러니 안 된다고 느껴지는 날은 한 푼이라 도 피해를 줄이는 것이 최선의 방법 아니야?당신 같은 프로가 아직 도이런 생각을 안 가지고 있단 말이야
B씨는 오히려 블로거를 이해할수 없다는 표정을 짓는 것이었다.
그제서야 블로거는 B씨의 행동을 이해할수 있을 것 같았다.동시에 B씨는 역시 블로거보다 훨씬 수준이 높은 고수임을 느꼈다.
이날 이후 B씨의 말은 지금까지 한순간도 블로거의 생각 속에서떠 나본 적이 없다.그 말은 음미해 볼수록 가치가 더욱더 느껴지는 명 언중의 명언이었다.
여러분들이여,지금의 이이야기를 거울삼아 게임이잘안되는날 은 블로거처럼 무리하게 승부를 돌려보려는 생각을 버리고 한 푼이라 도피해를 줄인다는 B씨의 마음가짐을 본받기 바란다.
그러면 카드가 안 되는 날, 카드가 잘되는 날은 어떤 경우를 말하 는 것인지 한번 이해하기 쉽도록 알아보도록 하자.
카드가 안 되는 날의 대표적 특징
-히든카드에서 역전을 당한다.
-하이 원페어에서 투페어를 못 떠서 진다.
-하이 투페어를 가지고 잘이기질못한다.
-5구째 이미 메이드가 되었는데, 6구째 그 메이드를 더 드러내는 카드가 액면에 떨어져 장사를 망진다.
-찬스를 잡아 공갈을 시도해도 그때마다 상대방이 바라는 것을 떠서 공갈이 실패한다.
-트리플에서 풀하우스를 떠야할 때는 못 뜨고,못 떠도 이길 때는뜬다.
-포플러시,양방 스트레이트 등에서 떠서 이길수 있을 때는 못뜨고, 떠도 질 때는 뜬다.
카드가 잘 되는 날의 대표적 특징
-히든카드에서 역전을 시킨다.
-빵꾸 스트레이트가 척척 꽂히면서 그 판을 승리로 이끈다.
-같은 족보를 잡고도 이긴다.
예)A투페어 vsK투페어,A플러시 vs K플러시 등으로 -쓸데없이 떠서 더 큰 피해를 보는 판에서는 아예뜨질 않아 피해를 보지 않는다.
-공갈이 잘통한다.
-그다지 높지 않은 족보로 의외의큰 승리를 얻는다.
-초이스가 척척 들어맞는다.
레이즈를 한 판에서
반드시 이겨야 한다는 생각을 버려라
○○게임은 무작정 거칠게 베팅을 하고 판을 흔든다고 해서 반드 시 이기는 것도 아니고,반대로 확실한 패가 아니면 승부하지 않고 끊임없이 기다린다고만 해서 무조건 이길 수도 없다.헐크처럼 판 을 마구 흔드는 것이 승리의 비법이라거나,좋은 패가 들어올 때까 지기다린다고해서 무조건 이길 수만 있다면 아마도 돈을 잃는 사람 은한명도 없을 것이다.
○○게임에서 남들보다 조금이라도 좋은 실력을 갖추고,좋은승 률을 가지기 위한 위치에 서려면 움츠릴 땐 움츠릴 줄 알고,흔들땐 흔들 줄 아는 그런 운영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