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맞고 현금맞고 사이트 안내

온라인 맞고 현금맞고 사이트

온라인 맞고 현금맞고 사이트 이 이론은 150여 가지가 넘는 모든 종류의 온라인 맞고 현금맞고 사이트 게임에서 똑같이 적용되는 절대적으로 명심해야 할 대단히 중요하고, 중요하고,또 중요한 이론이다.

온라인 맞고 현금맞고 사이트
온라인 맞고 현금맞고 사이트

그럼 여기서 온라인 맞고 현금맞고 사이트안내 대표적으로 히든카드를 포기하여야할몇 가지 경우 를 보기로 하자(항상 거듭되는 이야기지만 배당이 아주 좋은 경우라면 에 외임).

6구까지 투페어로, 6구 베팅하고 나갔는데 레이즈를 맞았을 경우 가장 대표적인 케이스이다.이 경우에는 일단 6구에서 레이즈를 맞았다는 자체로서 일단 6구까지의 상황에서 지고 있는 것이라봐 야한다.그렇다면 이기기 위해서는 풀하우스를 떠야하는 데그화 률에 기대를 결지 말라는 이야기다.이럴 때는 상대가 비록 공갈이 라 하더라도 포기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이다.

마지막 장을 떠도 상대가 베팅을 하고 나왔을 때 레이즈를 할 수 없는 카드 인경우

쉽게 얘기해서 6구에서 이미 자신은 무엇을 떠도 질 수밖에 없는 상황일지도 모를 때를 말한다. 예를 들어 자신은 6구에 ‘양방 스트 레이트’또는 탑이 별로 좋지 않은 포플러시’와 같은 카드를 가지고 있는데,상대가 액면에 탑이 높은 플러시 같은 모양 3장을 깔아놓고 이미 메이드가 된 것 같은 느낌을 주며 베팅을 강하게 할 경우를 의 미한다.이러한 경우가 바로 쓸데없이 떠서 더 보태주는 경우가될 가능성이 농후한 전형적인 케이스다.

똑같이 메이드를 잡고 지는 경우라도,’상대방이 마지막에 떠서지 는것”과 ‘이미 상대방이 6구에서 메이드가 되어 있는 것’과의 차이 는 엄청나다.

몰디브바둑이 싹쓰리게임 울프게임
몰디브바둑이 싹쓰리게임 울프게임

자기가 필요로 하는 가장 좋은 패를 떠도 상대방의 액면상 이미 져 있을지도 모르는 상황이라면,아마도 이런 승부를 좋아하는 사람 은없으리라.실전의 게임에서는 이러한 실수를 범하는 사람들이 의 외로 많이 나타난다.

물론 상대의 패를 항상 액면에 깔려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는 게임 을할수없기에,그때그때의 베팅상황과 그 사람의 특성 등을 종합 해 판단하여 결정해야 하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하지만 떠도레 이즈를 할수 없는 상황의 승부라면,그런 승부는 일찍 포기하는 것 이현명한 선택이 아니겠는가?

모바일바둑이 바둑이사이트 심의게임
모바일바둑이 바둑이사이트 심의게임

일반적으로 하수들의 가장 큰 온라인 맞고 현금맞고 사이트 특징은 6구까지는 상대의 패를 인 정해주지 않으며, 7구에 가서는 상대의 패를 높게 보아준다는 점이 다.이것은 결국 자기가 마지막에 필요한 카드를 뜰수 있다는 신념 을 가지고 있기에,상대의 6구까지의 카드가 별게 아니라고 생각하 는 것이다.뜨면 이길 수 있으니까·····

그런데 결과는 히든카드에서 거의 자기가 목표로 했던 것을 뜨지 못하기 때문에,이때는 비로소 상대의 카드가 높아 보이게 된다.이 것이야말로 ○○게임을 하는 한 한시라도 빨리 없애버려야할 아주, 매우,몹시,무척,대단히 나쁜 버릇이다.

보태출 것 다 보태주고 나서,그리고 뜨고 싶은 카드 다 떠보려고 시도하고 나서, 나중에 후회해보았자 아무 소용이 없기 때문이다.

○○게입을 하는 사람 중에 포플러시에서 플러시를 며보고 싶지 양은 사람이 어디 있겠으며,투페어나 트리플에서 품하우스를 시도 해보고 싶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하지만 언제나 변치 않는 진리는 보고 싶은 것을 참고,한 번이라 도더가능성이 적은 판을 포기할 줄 알고, 1%라도 자기 쪽의 승산 이 높다고 생각될 때 승부할 수 있는 사람일수록 좋은 승률을 가질 수있다는 사실이다.

같은 카드라 할지라도 베팅위치가 좋지 않을 경우

베팅위치,이것 역시도 결코 간과하고 넘어가서는 온라인 맞고 현금맞고 사이트 절대로 안될중 요한 요소이다.자신의 베팅위치가 어느 쪽이나에 따라 파생되는 결 과의 차이는 하수들의 상상 이상으로 엄청나다.

좋은 베팅위치에 대해서는 ‘뒤쪽에 있을수록 좋다’는 한 마디면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으리라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