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맞고사이트

뉴맞고사이트

뉴맞고사이트 그랬을 때판을 흔들어 베팅을 리드하고,판의주도권을 장악할수 있다면 필승까지는 할수 없어도 상대들보다 훨씬 유리한 입장에서 좋은 승률을 기록할수 있다는 것만은 감히 장담한다.

뉴맞고사이트 성인PC홀덤 저커팅바둑이
뉴맞고사이트 성인PC홀덤 저커팅바둑이

그렇다면 고수들이 그렇게 쉽게 시도 때도 없이 자유자재로 구사 하는 레이즈를 왜 하수들은 한 번 하기조차 어려운 것일까?

여기에는 사람에 따라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거의 대부분의 하수에게서 찾아볼 수 있는 가장 큰 공통점은’자신이 레이즈를 한 판은 반드시 먹어야 한다’는 강박관념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즉, 하수들은 본인이 학실히 먹을수 있다고 생각하는 판에서만 레이즈 를 하려고 하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그런테 ○○게임을 하면서 처음부터 학실히 먹을 수 있는 판이라 는 것은 그리 쉽게 만들어지지 않는다. 6구가 오픈된 후나,마지막 카드까지 모두 받은 상황에서 손 안에 아주 좋은 패를 가지고 있다 면 이때는 확실히 먹을수 있는 판이 틀림없다.

뉴맞고사이트 게임을 하는 100명이면

하지만 이때라면 뉴맞고사이트 게임을 하는 100명이면 100명 거의가 비슷 한 생각을 하고,플레이에 큰 차이가 나지 않는다.

바둑이어플 홀덤사이트추천 한게임머니상
바둑이어플 홀덤사이트추천 한게임머니상

물론 이때도 상황에 따라 어느 정도는 차이가 날수 있겠지만,거 의 대부분이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더 크게 먹을 수 있을까 하는 방법만을 생각하고 나름대로 운영을 한다는 것이다. 그렇기에 이때 는 아주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그리 큰 운영의 차이라는 것이 없다.

블로거가 지금부터 말하고자 하는 것은 이러한 상황에서의 레이즈 를의미하는 것이 아니다.승부가 시작되는 게임 초반부에서의 레이 즈를 의미한다.

이때는 누구라도 패가 완벽하게 만들어져 있는 경우는 드물기때 문에 서로가 불확실한 상황에서 힘겨루기를 하는 시기다.

그렇기에 이때라면 주고받는 베팅과 레이즈에 의해 자연스럽게 어느 한쪽으로 주도권이 넘어가게 된다.물론,주도권이 념어간다고 해서 이것이 승패와 바로 연결되는 것은 아니지만,그 판에서 이후 의진행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치게 되는 것은 틀림없는 사실이다.

즉,주도권을 먼저 장악한 쪽에서 좀 더 편안하게 자신의 의사대 로 게임을 할수 있게 된다는 것이다.그리고 이것은 어찌 됐든 조금 이라도 높은 승률,효과적인 장사로 이어진다.

게임 초기에 큰돈을 들이지 않고 게임의 주도권을 잡을 수 있는 이러한 레이즈를 하수들이 주저하는 것은 앞에서도 언급했듯이,하 수들은 확실히 먹을 수 있는 판에서만 레이즈를 하려는 경향을 가 지고 있는데 4구,5구 정도의 게임 초기라면 그러한 일은 쉽게 발생 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러한 면에서 고수들은 분명 다르다.그들은 결코 확실한 패를 가지고 있을 때만 레이즈를 하는 것이 아니다.그들은 마치 재 벌 2세인 것처럼 자유자재로 레이즈를 하며 판을 흔든다.실제로는 재벌 2세와 거리가 먼데도 옆에서 보기에 아주 여유 있고 자연스러 운 레이즈를 구사한다.

바둑이사이트 홀덤큰판 모바일바둑이
바둑이사이트 홀덤큰판 모바일바둑이

그렇다면 고수들이 이처럼 게임 초기(4구, 5구)에 여유 있고 자신 있게 레이즈를 휘두를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